프렌즈 위드 베네핏 포함 고화질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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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프렌즈 위드 베네핏 포함 고화질
감상평 1
2시간~2시간 30분정도 운동시간 잡고있거든요. 운동 순서를... 유산소운동 60분(런닝머신 - 빨리걷기)복근운동 30분웨이트 40~50분 이렇게 하려고 하거든요... 유산소 운동은 달리기보다는 빨리걷기가 체지방을 연소시켜서 살빼는데 더 효과가 빨리 난다 그래서빨리걷기하려구요. 가슴, 어깨, 팔, 다리, 힙운동은 웨이트에 포함시켜서 할려구요. 헬스장에 부위별 운동 기구나 덤벨같은거는 비치되어있으니까 걱정안해도 될 것 같아요. 식단은...제가 하루에 두 끼 밖에 안먹어서 아침 겸 점심(아점)과 저녁으로 잡았어요. 아점 - 일반식(공복에 하는 첫 식사 : 보통 오전 10~11시 정도 식사)저녁 - 일반식(저녁 6시 이전 식사 : 늦어도 저녁 6시 30분 전에 식사) 만약에 6시 이후나 운동끝나고 에 너무 배고프면 그냥 두유 한잔 정도 먹을 생각이거든요. 이렇게 하면 괜찮은가요? 저스틴 팀버레이크 같은 몸 만들 수 있나요? 기타 조언 있으시면 알려주세요^^(아무래도 겨울이다보니까 밖에서 운동을 못하고 실내에서 하게 되네요.) 아! 그리고 궁금한 점 하나 더!허리돌리기가 복부(전면부, 옆구리) 살 빼는데 효과가 있나요? 프렌즈 위드 베네핏 포함 제가 키 186cm, 몸무게 90kg인데요... 제 희망몸무게는 70~75kg이거든요. 제가 원하는 몸매는...저스틴 팀버레이크(프렌즈 위드 베네핏에 출연했을 때 그 몸매)이거든요. 일단 헬스장 3개월 끊었거든요. 하루에 기본
감상평 2
유산소운동 60분빨리걷기하시면 하시다가 금방지치고 질리실겁니다. 제가 따로한번짜드리겟습니다몸풀기로 유산소 30분운동하시구 복근운동하시구요 실내자전거 20분정도 타신뒤에 웨이트해줍니다 그뒤에 40분걷기해주시는게 효율적입니다 원래 웨이트를하고 유산소운동을하시면 지방이 타기때문에 살이금방빠집니다. 살금방빼실수있을겁니다. ㅎ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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